私の判決

English-language edition;Русская версия;La version française;中文版面;Portugues;La versión de Espanol;Die deutsche Version;La versione italiana;한국어판;日本語
私の判決
判決:
 この事件に関わった犯罪人を殺処分する
判旨:
 事実認定について、現在までの証拠を根拠として、日本政府及び群馬県立女子大学、他-以下、日本ーは、私を憑依によって犯罪をする犯罪人に、偽ろうとしている事は明白である。そして、その目的のために、現在、自らが私に憑依をし続けている。憑依は殺人行為であることは極めて明白である。
 自然法に鑑み、日本は、違法な行為をしていると断じる。
 従って、私は、殺人行為を続けている日本に対して殺処分をする。
 なお、私以外にも、同様の被害者がいることを付け加えておく。

…今後の活動は引き続きブログとサイトで続けていきます。統合失調症やブレインジャックの解消方法も紹介していきます。
(^^)統合失調症が一生、続くなんて思わないでください

저의 판단.
판단:
저는 이 사건에 관계 하고 있는 위반자를 학살 합니다.
이유:
 증거를 따라서 현재, 약 하나의 실정 조사 보고에 따라서, 저는 일본정부, 군마켕의 여자대학과 다른것이 이하에―할것 が 명확하다고 생각하는, 저는 그것을 부르는, 소유물에 따라서 범죄를 하는 일본―이 위반자에게 저에게 페이크를 거려고 합니다. 그리고 자기 자신 목적으로 아직 지금 영토에 있어서 저계속 가 되고 있습니다. 소유 하는 것에 관하여는, 그것이 자연법에서 판단 해서 살인의 act.で 어떤 일은 상당히 명확합니다, 저는 일본이 위법 행위를 하고 있었다고 판정되었습니다.
 에 그 때문에, 저는 살인 행위를 계속하고 있는 일본에라고 죽입니다.
 인치가 제외 하는, 내가 같은 피해자가 그렇다고 덧붙이는 부가로의
. 에 저는 부로그와 사이트에 있어서 미래의 운동 succeedingly 를 계속합니다. 저는 같이 정신 정신 분열증의 용해 방법 또는 뇌 잭키를 소개 합니다.
(^^). 제발 인생을 통해서 정신 정신 분열증이 계속 할거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.